요즘 주식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키움증권은 다우키움그룹 계열의 증권사로 개인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인데요. 낮은 매매 수수료로 개인 투자자들을 모아서 신용매매할 때 높은 이자율로 돈을 빌려주는 방법으로 수익을 내는 증권사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영웅문으로 화제가 되고 있죠.
홍콩, 일본, 중국, 미국, 인도네시아 등의 주식매매를 지원하며 FX마진, 해외선물 거래도 지원합니다.
주식매매 수수료는 0.015%이지만 키움증권의 선물옵션 매매 수수료는 높은 편에 속합니다. 다만 펀드 수수료는 업계 최저로 최저가 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의 점유율은 15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00년 1월 다우기술, 엘렉스컴퓨터, 삼성물산 등이 출자하여 키움닷컴증권을 설립했습니다.
자회사는 키움인베스트먼트, 키움투자자산운용, 키움캐피탈, 키움저축은행, 키움YES저축은행, 키움프라이빗에쿼터 등이 있습니다. 잘 키워줬으면 좋겠네요.
키움증권 계좌개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앱 마켓에서 '키움증권 계좌개설' 어플을 다운받아 신분증, 기존 거래 내역에 있는 통장을 준비하고 앱에서 소개하는 데로 진행하면 됩니다. 또한,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PC를 통한 개설이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계좌개설, 이벤트, 영상통화, 공인인증서, 신분증 사진 인식 안 되는 것 등에 대한 문의는 키움증권 고객센터(1544-9000) 혹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세부적인 사항에 대한 고객센터 번호는 다를 수 있으니 이 역시 공식 홈페이지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